¿©°¡¹®ÈÇÐȸ ¹®¼÷Àç ȸÀå´Ô(ÀÌÈ¿©´ë ±³¼ö)²²¼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(vol. 19 No.6, 2002)¿¡ °ÔÀçÇϽŠ³í¹® "Cross Cultural Consumer Values, Needs, and Purchase Behavior"°¡ ½É»çÀ§¿ø´ÜÀÌ ¼±Á¤ÇÑ 2002³â ÃÖ¿ì¼ö³í¹®»óÀ» ¼ö»óÇß½À´Ï´Ù. ¹®È¸Àå´ÔÀº ¿À´Â 4¿ù ½Ã»ó½Ä Âü¿©Â÷ ¿µ±¹ ·±´ø¿¡ À§Ä¡ÇÑ Lord's Cricket Ground¿¡ ¹æ¹®ÇÏ½Ç ¿¹Á¤ÀÔ´Ï´Ù.
Journal of Consumer MarketingÀº SSCI±Þ ÇмúÁö(ISSN: 0736-3761)ÀÔ´Ï´Ù.
ÃàÇϵ帳´Ï´Ù.
|